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2:46
연예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측 "하반기 방송 확정, 편성 시기는 미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3.21 12:52 / 기사수정 2024.03.21 12:5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측이 하반기 편성 소식을 전했다.

21일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하반기로 편성하게 됐다. 편성 시기는 미정이다"라고 밝혔다.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대학병원 교수와 전공의들의 리얼한 병원생활과 우정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고윤정부터 신시아, 한예지, 강유석, 정준원 등의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았고,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 바 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지난 2월 첫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5월 방송 예정설이 돌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불거진 의사 파업이 장기화 국면에 들어서며 의사 이야기를 다룬 작품 방송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닌지 우려를 자아내며 정확한 방송 시기에 대한 궁금증을 모아왔다.

이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측은 "상반기 편성으로 시기가 확정된 상황은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사진 =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