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4:34
연예

이제훈-권나라-수현-엔믹스 해원&설윤 '로저 비비에' 팝업스토어 방문

기사입력 2024.03.20 08:1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로저 비비에'가 '캔디 클라우드' 팝업스토어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에서 운영 중이다.

프렌치 럭셔리 브랜드 메종 '로저 비비에'(Roger Vivier)는 지난 15일부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에서 '캔디 클라우드'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캔디 클라우드' 팝업스토어는 쿠튀르 노하우와 컨템포러리한 감각이 결합된 독특한 디스플레이로 구성돼 있다. 거대한 솜사탕 구름 구조물을 수작업으로 조각하고 페인팅했으며, 소르베 핑크, 라일락, 파우더 블루로 물든 하늘 배경과의 조화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제훈, 수현, 권나라, 엔믹스(NMIXX) 해원과 설윤이 방문했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스타일로 '로저 비비에'의 뉴 컬렉션을 소화하며 자리를 빛냈다.



'캔디 클라우드' 팝업스토어는 코리아 리미티드 컬렉션 4종을 출시했다. 베이비 블루와 베이비 퍼플 컬러의 비브 런 샌들, 슬라이디 비브 뮬, 베니티 백으로 구성된 이 컬렉션은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선택을 제공한다.




한편, 해당 팝업스토어는 3월 24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 팝업 존에서 진행된다.

사진 = 로저 비비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