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7:40
연예

오마이걸 미미 "유일한 女 걱정, 편한 남동생처럼 대해줘" (위대한 가이드)[종합]

기사입력 2024.03.18 19:3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오마이걸 미미와 효정이 ‘위대한 가이드'에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이탈리아, 이집트편 파일럿 방송 후 호평 속 정규편성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가 오늘(18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한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여행지는 영국으로 영국 출신 피터 빈트가 함께한다. 파일럿 당시 여행을 함께한 신현준, 고규필에 이어 오마이걸 효정, 이시우가 새로운 여행 메이트로 합류했다.

다음 여행지는 멕시코로 크리스티안 부르고스의 가이드 하에 이뤄진다.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를 비롯해 오마이걸 미미와 구독자 70만명을 보유한 여행 유튜버 채코제가 여행을 떠난다.



김예린 PD는 18일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한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제작발표회에서 "효정과 미미는 명불허전 걸그룹이다. 마인드부터 멋지고 현장에서 열심히 하는 분들이어서 그 기운을 받고 싶어 섭외했다. 채코제는 여행 한가닥 하는 분을 모셨을 때 조합이 궁금했다. 유튜브에서 이번에 여행을 쉰다고 하셔서 '우리 거 가면 되겠다' 싶어 섭외했다"며 오마이걸 효정과 미미를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멕시코편에 합류한 미미는 "함께하게 돼 너무 영광이고 그 시간들이 감사하다. 앞으로 살아갈 인생에서 소중한 추억이 됐다. 잊지 못할 추억이 된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 가득하다. 그 마음이 전달될 것으로 느낀다. 여행 감정이 뿜뿜 느껴지도록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미미는 '지락실'(뿜뿜 지구오락실)에서의 여행과 차이점에 대해 "함께하는 분이 다르다. 유일하게 홍일점으로 들어왔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남성 선배님들과 함께하게 됐는데 유일하게 여자라서 여행을 가는 것이어서 걱정했는데 배려를 많이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 어릴 때부터 존경하는 선배님들이어서 긴장도 되지만 기대감도 있었다. 편한 남동생처럼 대해주셔서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고 돌아봤다.



또다른 오마이걸 멤버인 효정은 영국편에 함께했다.

효정은 "많은 분들이 쉽게 여행을 접했으면 좋겠다. 재밌는 케미와 웃긴 포인트들이 있으니 행복이 가득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여행했다"고 짚었다.

효정은 "텐션과 에너지가 높아서 잘 받아주실 수 있을까, 어느 정도로 가야할지 생각했다. 처음 이야기를 하는데 너무 가족같이 좋은 분들이었다. 나의 찐 모습이 나온 여행이었다. 방송이 어떻게 나올지 나도 기대하고 설렌다"라며 미소 지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