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4:22
연예

진서연, 딸 있었나…똑 닮은 아이 누구? "AI인 줄"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4.03.15 17:49 / 기사수정 2024.03.15 17:49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편스토랑' 진서연의 조카가 깜짝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이 사랑하는 친언니, 친동생의 체중관리를 위해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진서연과 모녀라고 착각할 정도로 꼭 닮은 조카도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진서연은 설레는 표정으로 누군가와 영상통화를 했다. 대체 누구이기에 진서연의 얼굴에 이토록 미소가 번졌는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휴대전화 화면에는 아이돌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예쁘고 사랑스러운 소녀가 등장했다.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너무 예쁘다", "AI인 줄 알았다"라고 감탄했을 정도. 알고 보니 소녀의 정체는 진서연의 조카였다.



진서연은 "여동생의 첫째 딸이다"라며 "너무 사랑하는 조카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진서연과 조카의 다정한 대화가 이어졌다. 진서연이 "너 어렸을 때 이모랑 진짜 많이 닮았었는데…"라고 말하자 조카는 "밖에 나가면 (이모가) 엄마냐는 소리 많이 들었다"라고 답했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이모와 조카의 대화를 보며 '편스토랑' 식구들은 "친구 같고 모녀 같다"라고 감탄하기도.

이어 진서연은 조카에게 "엄마(진서연의 친동생)는 다이어트 잘 하고 있니?"라고 물으며 기습 중간 점검에 돌입했다. 누구보다 사이가 좋은 세 자매 중 둘째인 진서연은 언니와 동생의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매일 같이 '진반장' 면모를 발휘 중이라고.

진서연은 "단순히 몸무게가 몇 kg가 중요한 게 아니다"라며 언니와 동생의 다이어트를 적극적으로 돕는 이유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편스토랑'은 1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