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23:40
게임

PO 2R 직행 앞둔 T1, 김정균 감독 "한화생명 강팀, 준비 잘해야" [인터뷰]

기사입력 2024.03.15 14:20



(엑스포츠뉴스 종로, 임재형 기자) T1 김정균 감독이 '강팀' 한화생명을 상대로 철저한 준비를 강조했다.

T1은 13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 2라운드 디플러스 기아와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이번 승리로 T1은 시즌 13승(2패, 득실 +21)을 달성하면서 다시 젠지를 바짝 쫓기 시작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정균 감독은 디플러스 기아의 상승세에도 불구하고 승리를 따내 만족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정균 감독은 "초반 힘들었는데 선수들이 집중력있게 경기를 잘 마무리했다"며 "다만 놓쳤던 부분은 보완해야 할 것 같다"고 전했다.

T1은 최근 젠지에 다시 한번 패배했다. 개막전 패배 이후 2라운드에서도 승점을 허용하면서 플레이오프 대비 많은 숙제를 안게 됐다. 김정균 감독은 "리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어떻게 보완해야 할지만 생각했다"며 "다시 만난다면 승리할수 있다"고 자신감을 잃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15일 T1은 한화생명을 상대로 승리한다면,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직행을 확정하게 된다. 김정균 감독은 "한화생명 강팀이다. 준비 잘해서 좋은 경기력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