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5:06
연예

'27일 데뷔' 유니스, 무결점 비주얼 콘셉트 포토…화수분 매력

기사입력 2024.03.13 15:09 / 기사수정 2024.03.13 15:0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데뷔 열기를 더하는 콘셉트 포토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13일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WE UNIS(위 유니스)'의 스타트 버전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파란 배경 속 다채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방윤하가 담겨있다. 얼굴이 클로즈업된 이번 사진에서는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멤버들의 무결점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또한 앞서 2가지의 스타트 버전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느낌을 연출한다.




사진마다 다채로운 모습으로 화수분 같은 매력을 쏟아내고 있는 유니스. 연이어 공개되고 있는 이들의 콘셉트 포토는 유니스라는 팀은 물론 신보와의 연관성까지 궁금하게 한다.

유니스는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위 유니스'로 정식 데뷔한다. 



이들은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을 통해 결성된 그룹. 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 총 8명이 최종 데뷔 멤버다.

한편, 유니스의 데뷔 앨범인 미니 1집 '위 유니스'는 27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F&F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