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5:18
연예

친구 맞아?…김승수♥양정아, 볼뽀뽀→백허그 초밀착 스킨십 (미우새)[종합]

기사입력 2024.03.11 10:1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미우새' 김승수, 양정아가 초밀착 스킨십을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10일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승수와 양정아가 데이트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승수 母가 며느릿감으로 찍은 양정아가 20년 지기 친구 김승수의 집을 방문했다. 남자와 단둘이 있는 게 7년 만이라는 양정아의 말에 김승수는 “어색함을 이기기 위해 사우나나 같이 할까?”라고 엉뚱한 대답을 날렸고, 이를 지켜보던 서장훈은 “하지도 못할 거면서 저런 말은 왜 하냐”라고 분노했다.

한편, 주변에서 서로의 짝으로 추천받는다는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양정아가 10년 동안 남자 동료 연예인을 짝사랑해 왔다고 고백한 과거 영상이 화제에 올랐고, 김승수는 “영상에 나온 단서들이 나 같은데, 누구인지를 밝힐 수는 없냐”라며 양정아에게 질문을 던졌다.

이어 김승수는 “그냥 재밌게 친구처럼 같이 살래?”라고 양정아에게 다시 물었고, 양정아는 고민 없이 바로 “그렇게 되면 같이 살 수 있어”라고 긍정의 답을 해 모두를 설레게 했다.



두 사람은 홍대 앞 데이트를 이어갔고 네 컷 사진을 찍는데 도전했다. 사진 때문에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시작한 두 사람의 모습에 승수 母는 급기야 박수를 치며 기뻐했다. 볼뽀뽀, 백허그 포즈로 설렘을 자아냈다.

커플 타로를 보던 김승수는 “저희 둘이 결혼하게 되면 잘 살 수 있냐”라고 물었고, 타로 점술사는 “(애를) 아홉까지 낳는다고 나온다”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승수 母는 “나는 이제 미우새 다 나왔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