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1 10:05
연예

'김국진♥' 강수지, 이러니 살 안 찌지…"소고기도 삶아 먹어" (강수지tv)

기사입력 2024.03.06 16:01 / 기사수정 2024.03.06 16:01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강수지가 남편 김국진을 위해 고기 요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6일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에는 '소고기 이젠 굽지 말고 삶아 먹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수지는 "중년의 나이는 콜레스테롤 수치가 점점 높아지는 나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강수지는 "운동을 하고, 고기는 되도록 구워먹지 않고 삶아먹는 게 좋다"라며 건강 관리 방법을 조언했다.

이날 강수지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삶은 고기 요리를 소개하며 남편 김국진에게 삶은 고기 요리를 해준 후일담도 전했다.

강수지는 "며칠 전 남편이 '저녁에 고기 좀 구워달라'고 하길래 '오늘은 고기를 삶아보겠다'고 했더니 의아해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강수지는 "삶아도 맛이 좋다고 했는데, 남편이 믿질 않더라"라며 "등심, 안심 같은 부위를 삶아 먹어 봤더니 너무 맛있더라"라고 말했다.

강수지는 고기를 맛본 김국진도 만족스러운 평을 내렸다고 전하며 "우리 남편도 먹어보니 맛있다고 해서 우리는 앞으로 이렇게 삶아서 먹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밖에도 강수지는 "매일 아침 두 알씩 계란을 챙겨 먹는다. 요즘은 과일을 많이 먹는다"라며 건강한 식습관을 공유하기도 했다.

한편 강수지는 최근 남편 김국진을 위해 밤에 계란탕 요리를 한다고 밝히며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그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도 "국진 오빠는 밥 먹으라고 몇 번을 불러도 TV 방에서 안 나온다"라고 불만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사진=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