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07:10
연예

김태호 PD, JTBC와 새 도전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 6월 방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3.05 09:5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태호 PD가 JTBC와 신규 예능을 기획, 촬영에 돌입한다.

5일 JTBC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김태호 PD의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름은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이다. 6월 첫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3월 초 촬영을 시작을 기획하고 있으며 현재 준비 단계라고. '마이 네임 이즈 가브리엘'은 해외에서 촬영 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출연진 공개 시기 또한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진 상황. 



앞서 지난 1월 30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JTBC 빌딩에서 개최된 '2024 JTBC 예능 기자간담회를 통해 임정아 예능제작본부장은 김태호 PD의 신규 예능을 예고했다.

임 본부장은 "JTBC가 준비하는 2024년 예능 콘텐츠 키워드는 '새로운 가족 예능', '모두의 예능'이다"라며 다양한 세대와 가족, 가족 이상의 친구 등 밥상에서 함께 즐기는 게 목표임을 덧붙였다.

이어 그는 "김태호 PD가 신작 기획서를 저희에게 가지고 왔다. 준비 중이고 구체적 내용이 나오지 않았으나 하반기 런칭을 예상하고 있다. 지금 제작을 시작했다. 아직 정확한 내용은 회의 중"이라며 예능 강자의 복귀에 대한 기대를 높인 바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