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1:16
연예

라이즈, 뮤직 큐리에이터 변신…플레이리스트 콘텐츠 '라플리' 론칭

기사입력 2024.03.04 16:59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라이즈(RIIZE)가 뮤직 큐레이터로 변신, 플레이리스트 콘텐츠 ‘RIIPLY’(라플리)를 론칭한다.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이는 신규 콘텐츠 ‘RIIPLY’는 ‘RIIZE PLAYLIST’(라이즈 플레이리스트)의 줄임말로, 라이즈 발표곡 키워드와 무드에 맞춰 섬세하게 큐레이션된 플레이리스트이며, 멤버들의 추천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음악을 영상 및 사진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RIIPLY’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플레이리스트는 오는 5일 오후 9시 공개된다.

라이즈 인기곡 ‘Love 119’(러브 원원나인) 키워드인 ‘첫사랑’을 테마로 구성되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나아가 앞선 발표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 ‘Memories’(메모리즈), ‘Talk Saxy’(토크 색시) 키워드와 관련된 플레이리스트도 3월 중 모두 오픈되며, 추후 라이즈 신곡 공개 시점마다 ‘RIIPLY’ 역시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라이즈는 자신들의 감정을 곡에 표현한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만큼, ‘RIIPLY’는 ‘이모셔널 팝’을 넘어 라이즈의 음악적 취향과 색깔을 만날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라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리얼타임 콘텐츠 ‘RISE & REALIZE’(라이즈 앤 리얼라이즈), 예능형 콘텐츠 ‘WE RIIZE’(위 라이즈), 브이로그, 퍼포먼스 연습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이 게재되고 있으며, 4일 기준 채널 구독자 수 100만 명에 육박하고 누적 조회수 2억 6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