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1:18
연예

이효정 "子 이유진 덕에 주목받아…데뷔 초 부자관계 알리길 원치 않아" (라스)

기사입력 2024.02.28 22:50 / 기사수정 2024.02.28 22:5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이효정이 아들 이유진을 언급했다.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현역가족왕'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이효정이 아들 이유진과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게 된 사연을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효정은 아들 이유진에 대해 "제 아들 덕분에 제가 세간의 주목을 받는 배우가 됐다"라며 밝혔고, 김구라는 "멋진 아드님을 두셨더라고"라며 칭찬했다.



이효정은 "제 아들이 제가 아버지인 게 알려지는 걸 원치 않았다. 본인이. 어느 순간 되니까 본인이 '이제는 그걸 밝혀도 될 때가 되지 않았나'라고 본인이 판단했다"라며 밝혔다.

이효정은 "제가 '나 혼자 산다'라는 프로에 출연하게 됐는데 거기에 아빠의 근황을 소개를 해도 되겠냐고 아주 조심스럽게 묻더라. 저는 그 이야기를 듣자마자 바로 오케이 했다"라며 털어놨다.

김구라는 "아버지가 배우로서는 근엄한데 실제로 깨니까 재미있겠다고 판단한 것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이효정은 "('나 혼자 산다' 출연을 통해) '나도 예능에 쓰임이 있는 배우구나' 그런 걸 알게 되는 계기가 됐다"라며 자랑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