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20:29
연예

안정환→김호중, '앵그리 앵커' 김명준 만난다…"제가 잘렸다고요?" (가보자GO)

기사입력 2024.02.28 16:59 / 기사수정 2024.02.28 16:59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가보자GO' 제작진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공개된 MBN '가보자GO' 티저 영상에서는 안정환과 홍현희가 '김명준의 뉴스파이터' 스튜디오를 방문해 김명준 앵커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는 3월 16일 첫 방송되는 새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 김용만, 안정환, 허경환, 홍현희, 김호중이 MC를 맡는다.



김명준 앵커는 MBN '뉴스파이터' 진행을 통해 날카로운 비판과 사이다 발언으로 시청자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하며 '앵그리 앵커'로 불리우고 있는 자타공인 스타 앵커다.

그는 티저 영상에서 '뉴스파이터'의 메인 앵커로 변신해 긴급 속보를 전하는 홍현희의 멘트에 앵그리 명준으로 돌변했고, "제가 하루아침에 잘린 거라고요? 대박 사건!"이라며 흥분하는 모습을 보여 MC 군단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속보에는 '가보자GO'의 게스트로 김명준 앵커가 선정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이를 들은 김명준 앵커가 다시 한번 앵그리 명준으로 변신, 종잡을 수 없는 예능감을 기대케 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티저 영상 말미에는 스튜디오를 벗어나 거리로 나선 MC군단이 처음 보는 사람들과 인사를 나누고 그들의 집으로 향하는 장면이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솔직한 입담과 겉차속따(겉은 차갑고 속은 따뜻한 사람)의 정석으로 불리는 MC 안정환이 시청자들과의 만남 앞에 갑자기 소극적인 모습을 보여 제작진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가보자GO'는 오는 3월 16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 MBN '가보자GO'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