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3:12
연예

'CEO 변신' 이하정 "여성들도 절대적으로 일해야 해" 소신 [화보]

기사입력 2024.02.28 11:03 / 기사수정 2024.02.28 11:0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이 맥앤지나 뉴스를 통해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 CEO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평소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주위에 선한 영향력을 내뿜는 그는 이번 화보를 통해 시크하고 도시적인 콘셉트까지 소화, 프로페셔널한 비즈니스우먼의 표본을 보여줬다.

지난 2011년 배우 정준호와 결혼 후 두 남매를 키우는 이하정은 아내로서, 엄마로서의 모습을 잠시 벗고 완벽한 비즈니스 우먼의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경제적 이유를 떠나 여성들도 개인의 성장을 위해 절대적으로 일을 해야 한다" 소신을 밝힌 그는 완벽한 자기관리의 비결, 워킹맘으로서의 고충, 인생 중반기에 접어들며 느끼는 인생철학, 같은 고민을 겪는 이들을 향한 따듯한 위로까지 전했다.

일과 가정에서의 역할을 병행하기 위해 다섯 살 터울의 남매를 키우며 친정 어머니의 손을 빌려야만 하는 현실과 그럼에도 자녀들로 인해 더 풍성해진 인생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최근 독서와 경제 공부에 푹 빠졌다고 고백한다.

또 그는 “40대 중반이 되며 앞으로 우리 아이들이 살 미래에는 AI가 많은 것을 대체할 것이다. 하지만 인간이 지닌 감성만은 절대로 대신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며 주체적으로 인생의 즐거움을 찾는 방법으로 독서를 추천한다.




올해 예정된 자신의 사업에도 몰두 중이다. 동생인 런던 유학파 패션 디자이너 이하청과의 협업으로 의류, 현재 제품 개발에 들어간 화장품 브랜드 등 하반기부터 더욱 활발한 비즈니스를 펼칠 예정이다.

방송인 이하정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맥앤지나 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맥앤지나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