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5 08:01
연예

"핑크빛 특집"…이재욱♥카리나→손석구, '장도연 픽' 다 모여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2.28 08:50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웹예능 '살롱드립'이 놀라운 섭외력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모았다. 

27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두 분 잘생긴 거 축하드려요'라는 제목의 '살롱드립2' 30화가 공개됐다.

이날 영상 말미에는 손석구가 다음화 게스트로 출연을 예고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손석구는 "나 너 좋아하냐?"라는 멘트를 날려 두 사람의 핑크빛 무드가 완성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손석구는 한 프로그램에서 이상형으로 "밝은 사람이 좋다"며 "장도연 선배님이 좋다. 되게 웃기시다. 되게 웃기고 밝고"라고 장도연을 언급했다.



이후 손석구와 장도연의 만남에 귀추가 주목됐고, 장도연이 MC를 맡고 있는 '살롱드립'의 시즌1부터 주기적으로 그의 이름이 언급되기도 했다.

한편, 30화 영상의 게스트로 출연한 이재욱은 지난 27일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와 열애설이 났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알아가는 사이"라며 조심스럽게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재욱의 행보가 눈길을 모았고, 예정되어 있던 '살롱드립2'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영상 말미 장도연은 "제가 지금 주머니에 여행 멤버를 모으고 있다. 제가 부르면 들어올 수 있냐"라며 고윤정과 카리나를 언급했다.

이재욱은 "제가 거길 갈 수 있을까요"라면서도 "좋다"고 밝게 웃으며 답했다. 

앞서 카리나는 '살롱드립2'에 출연해 장도연을 향한 팬심을 뽐냈고,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에 35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누리꾼들은 "핑크빛 특집인가", "타이밍 미쳤다", "섭외력 무엇", "너무 기다린 조합이다", "카리나, 이재욱 동반 출연은 안될까요"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테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