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2:18
연예

장도연, 이재욱에 ♥카리나와 여행 제안…"제가 갈 수 있을까요" 당황 (살롱드립2)[종합]

기사입력 2024.02.27 18:46 / 기사수정 2024.02.27 18:46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살롱드립2' 장도연이 이재욱에게 공식 연인 사이가 된 카리나를 언급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두분 잘생긴 거 축하드려요'라는 제목의 '살롱드립2' 30화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 출연하는 이재욱, 이준영이 출연했다. 

이날 장도연은 이준영에게 '홍석천의 보석함' 출연 소감을 물었고 이준영은 "너무 재밌었다. 출연했을 때가 프로그램 공개 전이라서 석천이 형이 직접 연락했다. '마이 쭌, 이날 시간 돼?'라고 하시더라"라며 "어디 (가게)오픈하는 줄 알았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장도연이 "부르면 어디든 갈 작전이었네. 되게 의리 있으시다"라고 말했고, 이재욱에게도 그런 사람이 있는지 물었다.

이재욱이 장도연에게 손짓하자 장도연은 "내가 부르면 오냐"고 되물었고, 이재욱은 "그럼요"라며 답했다. 

장도연은 "왜 자꾸 플러팅 하냐. 마이크 떼면 사람 허하게 만드려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제가 지금 주머니에 여행 멤버를 모으고 있다. 제가 부르면 들어올 수 있냐"고 물었고, 이재욱은 "네"라고 답했다. 



장도연은 "'살롱드립2' 오시면 예능 누구랑 하고 싶냐고 물었을 때 당연히 제가 앞에 있으니까 저를 얘기해주셔서 그런 식으로 모은 분이 고윤정, 카리나 씨가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재욱은 "제가 거길 갈 수 있을까요"라고 답했고, 장도연은 "발만 한 번 걸쳐보겠다"라고 응수했다. 

한편, 같은 날 오전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설이 터졌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 사실을 최초 보도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카리나가 멤버들과 숙소 생활을 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은 이재욱의 동네에서 만남을 가졌고 바쁜 일정 속에서도 틈틈이 데이트를 하며 애정을 키워나갔다고 전했다. 

열애설보다 앞서 촬영이 진행된 '살롱드립2'인 만큼 카리나에 대한 언급은 없을 것으로 예상하던 누리꾼들은 예상치 못한 카리나 언급으로 "선견지명인가", "뜨끔했을 듯"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놀라워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테오'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