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0:33
연예

기리보이, 스탠다드프렌즈 합류 첫 행보…오늘(26일) 신곡 발매

기사입력 2024.02.26 16: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기리보이가 스탠다드프렌즈 합류 후 첫 번째 신곡을 선보인다. 

기리보이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미춰버리겠어'를 발표한다.

앞서 배우 심달기와 함께한 티저 영상에 담긴 잠깐의 멜로디도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던 바. 이번 신곡 '미춰버리겠어'는 미쳐버릴 듯한 이별 후폭풍에 시달리는 한 사람의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얼터너티브 락 사운드와 섬세한 미디 사운드가 어우러진 트랙으로 기리보이 특유의 라이브하면서도 탄탄한 보컬과 랩,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것이 특징이다.

또한 '회전목마 (Feat. Zion.T, 원슈타인) (Prod. Slom)', 'NOT SORRY (Feat. pH-1) (Prod. by Slom)', 'UNLOVE (prod. HONNE)' 등의 프로듀서로 활약한 소속사 식구 슬롬(Slom)이 프로듀싱을 맡아 한 층 더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프로듀서 겸 기타리스트 구영준이 참여해 얼터너티브 밴드 사운드 구현에 힘을 보탰다.

한편 기리보이는 지난 25일 스탠다드프렌즈 합류 소식을 알려 많은 화제를 모았다. 그의 신곡 '미춰버리겠어'는 오늘(2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탠다드프렌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