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8:24
게임

달콤소프트, 있지 콘서트 기념 이벤트 펼쳐…포토카드 증정

기사입력 2024.02.23 16:0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SUPERSTAR JYPNATION'이 있지 콘서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달콤소프트에 따르면, 글로벌 K-POP 리듬게임 'SUPERSTAR JYPNATION'(슈퍼스타 제이와이피네이션)이 있지(ITZY)의 두 번째 콘서트 '있지 2ND WORLD TOUR 'BORN TO BE''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있지는 오는 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있지 2ND WORLD TOUR 'BORN TO BE''를 개최한다. 이 콘서트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관람할 수 있다.

'SUPERSTAR JYPNATION'을 개발 및 운영하는 달콤소프트는 콘서트 현장 내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홍보 부스에서는 있지 콘서트 이벤트 미션 클리어를 인증하거나, 콘서트 기념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있지 실물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경품 중 특히 스페셜 포토 카드가 눈길을 끈다. 이 스페셜 포토 카드에는 'SUPERSTAR JYPNATION'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있지 독점 이미지가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SUPERSTAR JYPNATION' 게임 내에도 있지 디지털 한정 테마 카드 포함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됐다. 그리고 있지 콘서트 기간 중 앱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총 2일간 1일 1회씩 콘서트 기념 특별 선물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정규 미션 및 콘서트 이벤트 미션 등이 업데이트된다. 미션을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보상이 지급된다.

한편, 해당 업데이트와 오프라인 부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SUPERSTAR JYPNATION'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달콤소프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