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9:38
게임

'미니게임천국'서 제주도 봄바람 즐긴다... 신규 미니게임 '폴짝폴짝' 추가

기사입력 2024.02.23 11:07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컴투스 '미니게임천국'에 제주도 콘셉트의 미니게임과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23일 컴투스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신규 미니게임 '폴짝폴짝'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미니게임으로 선보이는 ‘폴짝폴짝’은 아름다운 섬 제주도를 콘셉트로 차용했다. 터치를 이용해 섬의 하단부로 점프해 내려가는 방식으로, 깎이는 벼랑과 각종 장애물을 피하며 스피드와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도의 여러 상징을 모티프로 한 ‘조랑이’, ‘하르’, ‘도돈이’, ‘봉글이’ 등 신규 캐릭터 4종도 추가됐다. ‘청귤’과 ‘미네랄워터’ 등 ‘폴짝폴짝’에서 점수 상향 효과를 내는 전용 푸드 및 푸드 기어도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첫 신규 미니게임 업데이트를 맞아 이벤트도 다양하게 전개된다. 먼저, 업데이트 직후 ‘미니게임천국’에 접속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보석 2024개, 천국 상자 24개, 일반 미니게임 입장권 240개의 보상이 제공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완수하고 ‘여행 티켓’을 모으면 ‘주스 상인 봉글이’ 스킨·코스튬 세트 등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제주 봄맞이 여행’ 이벤트도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미니게임천국’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보유중 캐릭터 골라 카드’, ‘청귤&미네랄워터 캡슐’ 등의 일일 출석 보상이 최대 7번까지 지급된다.

이 밖에도 플레이 중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볼 수 있는 '랜덤 스킬 주사위' 아이템을 추가하고, 관련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는 등 플레이 편의성도 높였다.

사진=컴투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