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6:29
연예

웹툰 주인공 된 이재욱·이준영·홍수주…'로얄로더' 스페셜 컬래버

기사입력 2024.02.20 12:1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로얄로더'가 네이버웹툰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스페셜 웹툰 포스터 7종을 공개했다.

오는 28일 공개를 앞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

이재욱, 이준영, 홍수주의 신선하고 매력적인 조합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얄로더'가 네이버웹툰과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올렸다. 네이버웹툰에서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작가 7인의 손길로 탄생한 스페셜 포스터 7종을 공개한 것.



이번 스페셜 포스터 콜라보에는 월요 웹툰 '백수세끼'를 연재 중인 치즈 작가, 화요 웹툰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를 연재 중인 삼 작가, 수요 웹툰 '쓰레기는 쓰레기통에!'를 연재 중인 EDDiERiNG 작가, 목요 웹툰 '앞집나리'를 연재 중인 민송아 작가, 금요 웹툰 '그렇고 그런 바람에'를 연재했던 아니영 작가, 토요 웹툰 '킬러 배드로'를 연재 중인 임리나 작가, 그리고 일요 웹툰 '사랑받는 시집살이'를 연재 중인 견이 작가가 참여했다.

이들은 각자만의 개성 있는 그림체와 캐릭터 해석을 더해 이재욱이 연기한 살인자의 아들 한태오, 이준영이 연기한 재벌가의 혼외자 강인하, 홍수주가 연기한 빚쟁이의 딸 나혜원을 웹툰 주인공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또한, “천한 것들의 반란”, “재벌 집 혼외자의 개가 되겠습니다”, “모든 것을 찍어 눌러서라도 가장 높은 곳으로”, “등산보다 더 빡센 신분 상승의 여정”, “도약하기 위해 여기에서 태어났어”, “세 욕망이 만나는 최상층”, “황금의 유혹” 등 일곱 작가들의 상상력이 더해진 흥미로운 카피들은 '로얄로더'에서 펼쳐질 세 캐릭터들의 과감하고 배짱 가득한 욕망의 질주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24일에는 콜라보에 참여한 일곱 작가들이 직접 전하는 작업 비하인드 인터뷰가 공개될 예정이다. 스페셜 웹툰 포스터와 작가 인터뷰는 ‘디즈니+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얄로더'는 2월 28일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