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1:49
연예

정경호, 골프에 빠진 남자…♥수영이 반할 만

기사입력 2024.02.20 12:0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정경호가 댄디한 매력을 자랑했다.

정경호는 데상트 골프와의 촬영을 위해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번 촬영은 데상트 골프의 ‘프로클래식(PRO-CLASSIC)’ 출시를 기념해, 프로클래식 골프화를 보다 멋스럽게 즐기는 방법을 풀었다.



‘NEW STANDARD’라는 콘셉트 아래 진행된 촬영은 필드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데상트 골프화인 프로클래식을 통해 골프화에 대한 편견을 깨고 새로운 기준점을 제안한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정경호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프로클래식과 함께 큰 키와 프로페셔널한 움직임으로 누구보다 멋스럽고 세련된 룩을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데상트 골프의 2024 SPRING 컬렉션을 일상복과 함께 매치해 필드 밖에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젠틀하면서도 매력적인 아웃핏을 선보였다. 

프로클래식은 데상트 골프에서 처음 선보이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파이크 골프화로 레이스업 구두 타입에 깔끔한 앞코, 윙팁 펀칭, 스티치 디테일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자랑한다.



2024년 S/S 시즌을 맞아 골프 웨어의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한 배우 정경호와 데상트 골프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에스콰이어 2024년 3월호와 에스콰이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에스콰이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