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0:17
연예

오민석, 지옥에서 온 악랄함…애증·집착 뒤엉킨 차원 다른 악역 (끝내주는 해결사)

기사입력 2024.02.19 20:18 / 기사수정 2024.02.19 20:1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오민석이 '끝내주는 해결사'를 통해 날개를 단 빌런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는 김사라(이지아 분)의 인생을 한순간에 망친 전 남편이자 헤아릴 수 없는 욕망을 가진 노율성(오민석)의 만행이 회를 거듭할수록 극심해지고 있다. 

그 가운데 이런 노율성 캐릭터를 리얼하게 그려내고 있는 오민석의 활약상도 주목 받고 있다.

노율성은 젠틀해 보이는 겉모습과는 달리 세상 모든 것을 본인의 이득을 위해 이용하는 인물로 결혼마저 도구로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과 결혼했던 김사라와 한지인(이서안) 모두 쓸모가 없어지자 처참하게 버렸다. 

심지어 김사라에게는 아이를 빼앗고 전과자라는 오명을 씌웠으며 한지인에게는 결혼 전 몰카 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하며 역대급 악질 배우자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천인공노할 행태는 배우자에게 뿐만이 아니다.

'나유미 사망 사건'과 '서웅진 교수 투신 사건' 등 자신의 약점이 들통나거나 계획에 차질이 생기려 하는 순간 공교롭게도 결정적 인물이 사라져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나유미 사망 사건의 결정적 증언을 제보하려던 김사라의 엄마, 즉 장모님마저도 해친 것으로 의심되는 상황. 그야말로 옷깃만 스쳐도 지옥행 급행열차를 선사하는 다발적 악행으로 혀를 내두르게 만들고 있다.

하지만 그런 노율성을 가장 흔들리게 만드는 것은 바로 김사라다. 

현재 자신이 떼어놓았던 옛 연인 동기준(강기영)과 함께 있는 김사라를 보며 잠들었던 애증과 집착이 다시 들끓고 있는 것. 질투에 눈이 먼 노율성은 갖은 방법과 수단을 동원해 두 사람을 방해하며 '솔루션'에도 훼방을 놓고 있다.

특히 내내 쓰고 있던 가면이 벗겨지는 순간에는 폭발적인 에너지로 시청자들을 압도했다. 

노율성은 차율타운 개발 계획을 방해하는 것도 모자라 자신의 평판에 흠집까지 내며 뜻대로 움직이지 않는 김사라를 무력으로 억누르며 분노를 표출했다. 

이성 잃은 노율성을 그대로 집어삼킨 오민석의 눈빛과 에너지가 화면 너머까지 전해져 역시 역대급 빌런다운 열연이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이처럼 오민석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노율성의 악독한 면면을 삐딱한 표정과 말투로 더욱 실감 나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몰입을 유발하고 있다. 

여기에 김사라를 향한 소유욕과 어머니 차희원(나영희)에 대한 열등감과 결핍까지 요동치는 노율성의 감정 변화를 입체적으로 담는 오민석의 표현력이 캐릭터와 드라마를 더욱 다이내믹하게 이끌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노율성은 김사라와 동기준이 키스를 나누는 듯한 모습을 목격하고 충격에 휩싸였다. 점점 복잡하게 얽혀들어 가는 김사라와 동기준, 노율성의 관계가 예고된 가운데 오민석은 또 어떤 노율성의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