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4:06
연예

안유진 어깨 노출에…나영석 PD "심장이 깜짝 놀라" 질색 (십오야)

기사입력 2024.02.16 19:08 / 기사수정 2024.02.16 19:0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안유진의 화려한 등장에 이은지와 나영석 PD가 다른 반응을 보였다.

16일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에는 '이건와글와글이아니라우르릉쾅카ㅇ왕 | 나영석의 우르르쾅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은 예능 '지구오락실' 멤버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나영석 PD와 대화를 나눴다.



그간 더욱 바빠지고 화려해져서 돌아온 안유진의 등장에 먼저 도착한 이은지와 나영석PD는 격한 반가움을 표했다. 이은지는 커다란 상자를 들고 온 안유진에 "어디 시집왔냐. 과메기냐"라고 이야기했고, 유진은 "방어다"라며 화려한 메뉴를 자랑해 모두의 환호를 자아냈다.

안유진은 겉옷을 벗으며 "여기 온다고 아주 꾸미고 왔다"며 한 쪽 어깨가 드러난 예쁜 의상을 자랑했다.

나영석 PD는 "유진이 월드스타 됐냐"며 리액션하다 포즈를 취하는 그에 "왜 그러냐. 그런 거 하지 마라. 심장이 깜짝 깜짝 놀란다"며 질색해 웃음을 안겼다.



안유진은 "이걸 입는데 놀림당할까봐 엄청 고민했다. 그래서 먼저 오픈한 것"이라고 고백했다.

이은지는 "사실 몇개 생각난 게 있다. 속옷, 내의 브랜드가 생각나더라. 그렇지만 유진이가 잘 소화했다"고 받아쳤다.

이어 미미가 등장했고 나영석 PD는 그에게 "(안유진) 어깨를 좀 봐"라고 이야기했다. 미미는 "잘 나가잖아. 글로벌로 나가잖아"라며 안유진의 인기를 언급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 = 채널 십오야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