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1 14:15
연예

(여자)아이들 미연 얼마나 닮았길래…박기량 "미연이 날 닮은 것" (사당귀)

기사입력 2024.02.16 10:37 / 기사수정 2024.02.16 10:37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치어리더 박기량이 (여자)아이들 미연과의 닮은꼴 비주얼을 인정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치어리더 여신' 박기량이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여자)아이들의 멤버 미연과의 닮은꼴 비주얼에 대해 언급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기량은 (여자)아이들의 노래 '퀸카'로 응원곡을 새로 연습하던 중 "멤버 중에 나 닮은 분 있던데"라고 언급했다.
 
(여자)아이들 미연이 데뷔 초 당시 '케이팝의 박기량', '박기량 어린 시절', '아이돌계의 박기량' 등의 기사가 등장할 만큼 닮은 꼴 비주얼이 화제 됐던 것.



이에 후배들 사이에서 "예쁘잖아요", "언니 진짜 미연 닮았어요"라는 평이 쏟아지자, 박기량은 "예쁜 박기량을 닮은 미연이지. 미연이 날 닮은 거야"라며 비주얼 우선순위(?)를 주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은 히트 안무가 미나명이 박기량 사단을 위한 일일 강사로 등장하기도 했다. 미나명은 댄스 크루 딥앤댑의 리더로 트와이스의 'OOH-AHH하게', 'TT', 레드벨벳의 'Psycho', 화사의 'María' 등 K팝 아티스트의 안무 창작에 참여한 경력 20년 차 댄서다.

미나명은 박기량 사단의 안무를 보자마자 "가슴을 뽑아야 한다", "꼬리뼈를 당겨야 한다"라며 디테일한 디렉팅에 돌입했다.

특히 전현무는 박기량이 미나명에게 'OOH-AHH하게' 안무 창작을 배우는 과정에서 트월킹 연습에 나서자 "박기량이 트월킹을 한다고?"라고 놀라움을 드러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기량과 미나명이 함께 작업한 'OOH-AHH하게' 치어리더 버전은 오는 18일 오후 4시 45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