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3:01
연예

진서연, 제주서 터진 '이웃복'…"촬영 가면 子 도시락까지"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4.02.15 14:47 / 기사수정 2024.02.15 14:47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진서연이 제주 이웃들에게 감사의 식사를 대접한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배우 진서연이 감사하고 행복한 제주살이 일상을 공개한다. 이웃들에게 연신 "정말 고맙다"라고 표현한 진서연이 고마움을 담아 준비한 특별한 요리 퍼레이드도 펼쳐질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공개된 VCR 속 진서연은 귤 농장을 찾았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소녀처럼 러블리한 진서연의 스타일. 평소 화려하고 강렬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모습에 모두가 놀란 가운데 진서연은 육아 모임 '산방산 독수리' 멤버들과 함께 귤 수확에 나섰다.

제주도이기에 맛볼 수 있는 싱싱하고 달콤한 귤에 '편스토랑' 식구들도 군침을 꼴깍 삼켰다는 후문이다.

이후 집으로 돌아온 진서연은 집으로 초대한 산방산 독수리 멤버들을 위해, 선물 받은 식재료 전복과 민어로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요리를 만들었다. 특히 진서연이 조금 특별한 타르타르소스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잠시 후 산방산 독수리 멤버들이 도착했고, 이들의 폭풍먹방이 시작됐다. 이어 진서연은 마음 속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했다. 진서연은 "나 촬영 가면 우리 아이 삼시 세끼 다 챙겨 주고, 소풍날 도시락도 싸 주고 정말 고맙다"라고 전했다.

또한, 진서연은 "나도 마찬가지다. 이웃들이 일 있을 때는 내가 챙겨 준다. 서울에 있는 친구들이 '이웃 잘 만났다'라고 부러워한다"고 말을 이었다. 

계속해서 진서연은 제주살이를 시작한 이유도 털어놨다. 진서연은 "아이는 자연과 함께 키우면 좋겠다 싶어서 제주도에 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해질녘에 아이를 바다에 데려간 적이 있다"라며 당시 아이의 한 마디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진서연이 이웃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요리와 아들의 한 마디는 16일 오후 8시 30분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