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4:54
게임

"새로운 패치, 우리 같은 베테랑에 이점" KT '베릴' 조건희 [인터뷰]

기사입력 2024.02.15 12:00



(엑스포츠뉴스 종로, 임재형 기자) KT 서포터 '베릴' 조건희가 4주차에 적용된 패치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을 전했다.

KT는 14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 1라운드 젠지와 경기서 2-0으로 승리했다. 젠지에 시즌 첫 패배를 안긴 KT(5승 2패, 득실 +6)는 최상위권을 탈환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베릴' 조건희는 "패치가 바뀌고 첫 경기였다. 긴장했는데 승리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건희는 이번 패치에 대해 '룬 파편 변경' '서포터 아이템 변화'를 키 포인트로 지목하면서, "봇 라인에서 다양한 챔피언이 등장할 수 있다. 우리는 베테랑이 포진돼 있기 때문에 조합 폭 측면에서는 이점이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2세트에서 조건희는 노틸러스로 기묘한 '생존 쇼'를 선보이면서 POG에 선정됐다. 조건희는 당시 상황에 대해 "상대방 루시안의 귀환을 끊으려고 했는데, 물렸다"며 "루시안의 궁극 스킬과 마나가 없었다. 적 정글 챔피언도 자르반4세라서 운 좋게 살아남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KT는 16일 농심을 상대로 시즌 6승에 도전한다. 조건희는 "젠지전 승리에 만족하지 않고, 다른 팀들을 상대로도 좋은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