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18:09
연예

'가보자GO' 김용만·김호중·안정환·홍현희·허경환 출연 확정…3월 16일 첫방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2.14 13:31 / 기사수정 2024.02.14 13:3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N이 오는 3월 새 예능 '가보자GO'를 론칭한다.

오는 3월 16일 첫 방송되는 '가보자GO'는 각종 SNS의 파도를 벗어나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가보자GO'에 방송인 김용만, 가수 김호중,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개그우먼 홍현희, 개그맨 허경환이 출연을 확정했다.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강 입담꾼 5인으로 구성된 MC군단은 '가보자GO'를 통해 서로 합을 맞춰 진솔하고 유쾌한 웃음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MC군단 5인방의 맏형이자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시골경찰 리턴즈2', '뭉쳐야 찬다3' 등에 출연해 깔끔한 진행과 부드러운 리더십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김용만부터 폭발적인 가창력과 진정성으로 트롯계의 파바로티라고 불리며 대중들의 사랑받고 있는 김호중, '시골경찰 리턴즈2', '용감한 형사들3' 등에 출연하며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과 돌직구 매력으로 예능까지 접수한 안정환, 넘치는 센스와 러블리한 매력으로 '전지적 참견 시점', '네고왕' 등에 출연 중인 홍현희, '미운 우리 새끼'와 '배틀 트립' 등에 출연해 털털하고 유쾌한 웃음을 안기는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한 허경환까지 5인 5색 MC들의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가보자GO' 관계자는 "첫 촬영에도 불구하고 오래 호흡을 맞춰온 듯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완벽한 조화를 선보인 MC 5인방의 찰떡 호흡을 기대해달라"고 귀띔했다.

'가보자GO'는 오는 3월 16일 첫 방송된다.

사진 = 각 소속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