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21:33
연예

임현수, 첫사랑男→현실 이별까지 완벽 로맨스 활약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기사입력 2024.02.13 16:11 / 기사수정 2024.02.13 16: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임현수가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에서 현실 로맨스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임현수는 극 중 이미나(김태영 분)의 대학 동기이자 첫사랑 이연우 역을 맡았다.

연우는 친절하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이미나와 풋풋한 20대 청춘의 연애를 그린다. 연우는 미나와 대화 코드도 잘 맞고 다정한 매력을 갖췄지만, 현실적인 이유로 미나와 이별하게 된다.

지난 7일 공개된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에서 임현수는 20대 청춘의 연애를 현실적으로 그려내 눈길을 끈다. 



아낌없이 사랑을 표현했던 연애 초반부터 현실적인 이유로 겪게 된 이별까지 현실 연애를 디테일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연기해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시간이 흐른 후 첫사랑과 우연히 재회한 연우의 고민과 갈등을 첨예한 감정선으로 몰입도 있게 그려냈다.

임현수는 드라마 '봄밤',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바람과 구름 비', '미치지 않고서야', '닥터 차정숙', '이 연애는 불가항력' 등에 출연하며 다채롭게 필모그래피를 쌓아 왔다.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에서는 로맨스로 또 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더욱 각인시켰다.

임현수가 출연한 '미나씨, 또 프사 바뀌었네요?' 전편은 왓챠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왓챠, FNC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