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9 17:57
연예

(여자)아이들 슈화, 모든 일정 중단 "건강 이상, 치료 및 안정에 전념"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2.08 21:3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 슈화가 건강 문제로 당분간 모든 일정을 중단한다.

그룹 (여자)아이들 슈화가 컨디션 난조로 건강 회복에 집중, 모든 일정을 중단한다.

(여자)아이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8일 "슈화는 최근 컨디션 난조로 지속된 어지러움 증상으로 병원을 방문하였고,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공지했다.

슈화는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으나, 소속사는 아티스트가 안정 및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모든 일정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슈화 측은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결정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아티스트의 컨디션 회복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앞서 지난 3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는 어제부터 (2일) 이어지는 몸살 증상으로, 예정된 일정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며 슈화의 팬 사인회 이벤트 불참을 공지한 바 있다.



한편, 슈화가 소속된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29일 정규 2집 '2'(Two)를 발매, 타이틀곡 'Super Lady'(슈퍼 레이디)로 활동 중이다. 

컴백과 동시에 멤버 민니와 우기 또한 건강 이상으로 컴백 행사를 연기한 바 있어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