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02 15:33
게임

'LCK도 보고 호캉스도 즐기자'…HLE, '와이낫 슈퍼다이브 위드 HLE'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24.02.07 08:49 / 기사수정 2024.02.07 08:5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가 특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지난 6일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HLE)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와 손잡고 '와이낫 슈퍼다이브 위드 HLE'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업으로 출시된 패키지는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경기 관람 티켓과 호텔 숙박을 결합한 국내 최초의 e스포츠 호캉스 패키지다.

패키지에는 더 플라자의 디럭스 객실 1박과 2024 LCK 스프링 경기 티켓 2매가 포함돼 있다. 더 플라자는 롤파크 e스포츠 경기장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

더불어 한화생명e스포츠는 더 플라자와 공동 제작한 한정판 굿즈(스페셜 포토카드, 선수단 자필 엽서, 와이낫 존 현장 이벤트 물품 세트, HLE 가죽 네임택, 에코 파우치 등)도 패키지 구매자에게 제공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에는 랜덤으로 선정된 객실에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의 사인 유니폼 1개가 비치되는 Lucky Draw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패키지는 2월 7일부터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그리고 팬들은 2024 LCK 스프링 2라운드 경기 일정(2월 23일~3월 24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경기 일정은 총 9개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 호텔에서의 호캉스, 티켓 예매 경쟁 없이 쉽게 관람할 수 있는 편의성, HLE x 더 플라자 한정판 굿즈의 희소성, 인접 주요 장소에서의 문화생활 등 모든 이점을 팬들이 한 번에 누릴 수 있도록 e스포츠 경기와 호텔 숙박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패키지 상품이다"라며 "앞으로도 한화생명e스포츠만의 다양한 협업과 마케팅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창단 7년 차를 맞이해 새로운 마케팅 슬로건 '와이낫?! (Why Not?!)'을 발표했다. 이들은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앞세워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는 물론,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 정착에 힘쓸 계획이다.

사진 = 한화생명e스포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