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04:36
연예

이동욱의 역대급 액션…'킬러들의 쇼핑몰'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기사입력 2024.02.06 09:40 / 기사수정 2024.02.06 09:40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킬러들의 쇼핑몰' 마지막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오는 7일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에 진만 그 자체로 분했던 이동욱의 역대급 액션들이 휘몰아칠 것을 예고했다.

매회 숨 막히는 액션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그리고 명품 배우들의 다채로운 연기로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킬러들의 쇼핑몰'​이 마지막 마침표를 찍는다. 

이번 7,8화에서는 살아남기 위한 지안(김혜준 분)의 처절한 생존 전쟁, 그 마지막은 물론 조카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쉼 없이 달려온 삼촌 진만(이동욱)에게 담겨 있던 모든 이야기가 공개된다. 

특히 8개의 에피소드 내내 엘리트 용병이자 비밀을 감추고 있는 삼촌 그 자체로 완벽하게 분했던 배우 이동욱의 놀라운 연기력과 압도적 액션의 정점이 이번 7,8화에서 모두 그려질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지난주 공개된 5,6화에서는 베일에 싸여 있던 진만의 용병 시절과 살인 기계로 불렸던 빌런 베일(조한선) 사이의 지독했던 악연이 낱낱이 드러나며 충격을 안겼다. 

진만이 용병의 삶을 내려놓게 된 까닭과 이로 인한 바빌론과 등을 지게 된 사연이 드러나며 지안 가족을 둘러싼 비극의 시작을 알린 바, 이번 7,8화에서 이 모든 서사가 풀어질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서 엿볼 수 있듯 마지막 에피소드들에서는 지난 2화에서 소리만 들려 궁금증을 자아냈던 진만이 어린 지안(안세빈)을 구하기 위해 병원 영안실에서 치열한 혈투를 펼치는 모습들과 수많은 킬러들을 상대로 터널에서 벌어지는 이동욱 표 액션 연기의 정점이 모두 그려질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액션신들에서는 액션 천재라는 타이틀이 아깝지 않을 이동욱의 놀라운 액션 소화력뿐만 아니라 눈을 뗄 수 없는 작품의 스펙터클한 스케일이 모두 공개되며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