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00:00
연예

'박소영♥' 신성, 女에 꽃다발 선물하다 들통 "오빠 지금 뭐해?"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4.01.30 10:57 / 기사수정 2024.01.30 10:57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신랑수업' 신성이 한 여성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다가 박소영에게 들통난다.

31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0회에서는 신성과 박소영이 새해를 맞아 데이트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신성은 박소영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한 여성을 만나 꽃다발을 선물했다. 여성은 "실물이 훨씬 멋있으시다"며 신성을 향해 미소짓고, 뜻밖의 현장을 지켜보던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소영이는 어디 가고 왜?", "새해에는 새 여자를?"이라며 화들짝 놀랐다.

급기야 박소영이 "오빠, 지금 뭐해요?"라며 두 사람 앞에 나타났다. 모두가 긴장한 가운데, 박소영은 이 여성을 자신의 16년 지기 찐친이자 현재 필라테스 강사라고 소개해,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후 박소영은 "이 친구가 곧 결혼하는데, 내가 부케를 받기로 했다. 주위에 결혼 안 한 친구가 나밖에 없어서…"라며 친구 결혼식 부케러가 된 근황을 밝혔다. 신성을 압박하는 듯한 박소영의 발언에 멘토군단은 "언제까지 부케만 받게 할 거야? 그런 뜻인 것 같다"라며 맞장구쳤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친구의 지도하에 필라테스를 함께 배워보기로 하는데 박소영이 운동복으로 환복하러 간 사이, 신성은 "혹시 소영이가 나에 대해 뭐라고 말했는지?", "소영이의 구 남친들은 어떤 스타일이었는지?" 등 친구에게 질문을 쏟아냈다.

이 가운데 신성, 박소영은 처음으로 손발을 맞대는 아슬아슬한 커플 필라테스 동작에 도전해 달달함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후로도 두 사람은 박소영픽 홍대 맛집에서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겼다.

신성과 박소영의 필라테스 데이트 현장은 31일 오후 9시 30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