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0:50
연예

이설, 과후배 연제형에 관심…이동해는 초췌+미련 뚝뚝 (남과 여)[종합]

기사입력 2024.01.27 17:31 / 기사수정 2024.01.27 17:31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남과여' 이동해가 전 연인 이설에게 미련을 보였다.
 
지난 26일 방송된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여' 5회에서 정현성(이동해 분)은 한성옥(이설)과 헤어진 후 실연의 아픔으로 하루하루 초췌해졌다. 특히 베일에 싸여 있던 연상연하 커플 안시후(최원명)와 윤유주(백수희)의 이야기도 본격적으로 드러났다.
 
앞서 길에서 유주와 우연히 마주친 시후는 깊은 생각에 잠겼고, 과거 유주와 연인이었던 풋풋한 시절을 떠올렸다. 유주는 다름 아닌 시후의 애틋한 첫사랑이었던 것. 반면 현재 남자친구의 집착에 시달리던 유주는 고민 끝에 시후에게 전화를 걸었다. 결국 다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과거의 다정함과는 다른 밤을 보냈다.
 
남자친구의 전화에 서둘러 집으로 향한 유주는 계속되는 집착에 "나 시후랑 잤어. 헤어져 줘"라는 말을 내뱉었고, 그 말을 들은 남자친구가 뺨을 때리려고 하자 충격에 휩싸였다.


 
그런가 하면 성옥과 함께 있던 김형섭(김현목)은 현성과의 이별로 힘들어하는 성옥을 보자 자신의 사랑보단 현성과의 우정을 택했다. 홀가분한 마음으로 집으로 향하던 형섭은 가게 앞에 있는 현성을 발견했고, 현성은 형섭을 보자마자 누구랑 있었냐며 의심했다. 현성은 비참해진 자신의 모습에 분노를 감추지 못하는 등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반면 오민혁(임재혁)은 15년 친구였던 김혜령(윤예주)이 여자로 보이기 시작했고, 혜령이 남자친구가 있음에도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지기로 했다. 평소 입지 않던 정장 차림으로 혜령과 함께 레스토랑에 방문한 민혁은 고백할 마음으로 "내가 너를"이라며 어렵게 입을 뗐다. 그러나 혜령은 옆 테이블의 생일 축하 폭죽 소리에 민혁의 말을 못 들었고, 눈시울을 붉히며 얼굴이 어두워졌다.
 
혜령은 민혁이 걱정하자 끝까지 숨기고 싶었던 남자친구 장은우(백선호)와 헤어졌다고 말했다. 이에 민혁은 혜령을 위로하며 결심했던 마음을 접어두고 친구로서 더 좋은 타이밍을 기다리기로 해 짠내를 유발했다.


 
현성은 아뜨리에 작업실에 모인 민혁, 시후와 함께 고민을 털어내기 위해 술집으로 향했다. 그는 술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민혁의 친구 부종민(강준규)이 목격한 성옥의 소식을 듣게 됐고, 성옥이 지난밤 누군가와 모텔촌 앞에 있었다는 말에 애써 괜찮은 척 했지만 SNS를 통해 성옥을 발견하자마자 밖으로 뛰쳐 나가 극적 흥미를 더했다.
 
방송 말미 이삿짐을 정리하던 성옥은 지난밤 김건엽(연제형)과 함께 모텔촌을 지나 집으로 오던 중 자신의 손을 잡으려고 했던 건엽을 떠올렸다. 성옥은 고민 끝에 건엽을 불러 "나 어떻게 생각해?"라고 물어 긴장감을 높였다. 반면 골목길 끝에서 달려오던 현성, 그런 현성을 말리러 뒤따라오던 민혁과 시후는 무언가를 발견하고 놀란 표정을 지어 보이는 등 손에 땀을 쥐게 한 엔딩이 그려졌다.

한편 '남과여' 6회는 오는 2월 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