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4 12:06
연예

신기루 "구라걸즈 먹순위? 이국주 1위"…서장훈 반발+질색 (전참시)

기사입력 2024.01.27 15:38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전참시' 신기루와 서장훈이 유쾌한 티키타카를 펼친다.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3회에서는 신기루와 서장훈의 케미 돋는 만남이 그려진다.

이날 신기루는 서장훈과 저녁 식사 만남을 갖는다.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친해졌다는 두 사람은 밥을 먹는 내내 차진 입담을 주고받으며 티격태격하는 등 남매 케미를 발산한다. 



뿐만 아니라 신기루는 현란한 말솜씨로 독특한 음식 논리를 펼치며 서장훈을 분노하게 만든다. 또한 그녀는 쉴 틈 없는 허언 발언에 서장훈을 질색하게 하고 "저는 원래 등심을 안 좋아해요", "음식을 가린다"는 말과는 달리 언행불일치 면모로 보는 이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더불어 신기루는 조개 등 어패류를 별로 안 좋아한다면서 해산물 세 판을 먹는 일화에 대해 "방송이니까 헛숟가락질도 하고 연출했다"고 해 서장훈의 헛웃음을 불러일으킨다. 

신기루와 서장훈의 케미는 2차 먹방에서도 이어진다.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은 '구라걸즈'(이국주, 신기루, 풍자)의 먹순위를 두고 토론을 이어가는데, 신기루는 자신이 꼴찌라며 이국주를 1위로 내세우지만 서장훈은 이에 반발한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