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1:06
연예

(여자)아이들 컴백 빨간불…"민니·우기, 컨디션 난조로 일정 중단" [전문] 

기사입력 2024.01.27 08:12 / 기사수정 2024.01.27 08:12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 우기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멤버 민니와 우기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스케줄에 대한 공지를 발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민니, 우기는 갑작스러운 발열 증상 및 편두통 호소 등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였고, 의료진의 진단에 따라 컴백 전 무리한 스케줄 이행을 고려,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여자)아이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던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추후 예정된 스케줄은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로 고려해 진행될 예정이며, 변동된 일정을 다시 안내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22일 선공개곡 '와이프(Wife)'를 발매했다. 오는 29일 오후 6시 정규 2집 '2'(TWO)'로 컴백한다. 

이하 큐브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자)아이들 민니, 우기 건강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지난 26일 민니, 우기는 갑작스러운 발열 증상 및 편두통 호소 등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였고, 의료진의 진단에 따라 컴백 전 무리한 스케줄 이행을 고려.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던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추후 예정된 스케줄은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로 고려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변동되는 일정은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여자)아이들의 컨디션 회복과 건강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배상.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