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3:11
연예

‘쇼챔피언’ 2024년 첫 방송 시작…엔믹스·최예나 출격 대기

기사입력 2024.01.24 10:4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쇼챔피언’이 스페셜 MC 엔믹스의 규진, 지우와 함께 2024년의 포문을 연다.

‘쇼챔피언’은 24일 오후 6시 MBC M을 통해 ‘K-POP 유토피아‘라는 주제로 올해에도 빛날 K-POP 아티스트들의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K-POP 팬들을 향해 돌진하는 엔믹스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엔믹스는 중독성 있는 챌린지로 MZ세대의 화제를 일으킨 선공개 곡 ‘Sonar(Breaker)’와 함께 타이틀곡 ‘DASH’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DASH’ 무대에서는 엔믹스의 강한 의지를 노래하며 완벽한 ‘MIXX POP’을 보여줌으로써, 한 단계 성장한 엔믹스의 장르 소화력을 입증한다.

이어 ’Z세대 아이콘‘ 최예나(YENA)가 파워풀하고 상큼하게 돌아온다. 최예나표 퍼포먼스의 진가를 보여줄 수록곡 ’Good Girls in the Dark’ 무대를 펼친다. 또한 희망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타이틀곡 ’Good Morning’ 무대도 확인할 수 있다. 최예나는 이번 신보를 통해 K-POP 팬들의 아침을 응원하며 독보적인 ‘예나 장르’를 정의한다.

펜타곤의 리더에서 8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후이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후이는 ‘쇼챔 에세이’를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진정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이어 이번 솔로 데뷔 앨범 전곡을 프로듀싱하며 ‘올라운더 플레이어’ 수식어를 증명했다. 특히, 본인이 전하고 싶은 솔직한 마음을 담아낸 타이틀곡 ‘흠뻑’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자유롭게 방출할 예정이다.

엔믹스, 최예나, 후이는 친구 같은 텐션으로 글로벌 팬들과 신보에 대해 소통하는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서도 만날 수 있다.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만든 복제 캐릭터‘라는 콘셉트를 가진 JD1의 아이돌 데뷔 무대가 펼쳐진다. 타이틀곡 ’who Am I’를 통해 K-POP 아이돌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며,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모습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2Z, 에잇턴, 올아워즈, 다이몬, Geenius, 규빈, 라임라잇, 예빈나다, 온리원오브의 무대까지 24일 ‘쇼챔피언’에서 함께한다.

사진= MBC 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