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2:35
연예

홍이삭부터 소수빈까지…뮤직카우, '싱어게인3' 파이널 실시간 투표 진행

기사입력 2024.01.18 15:3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뮤직카우 앱을 통해 '싱어게인3' TOP7에게 투표하자.

뮤직카우는 18일 JTBC '싱어게인3' 최종회 방송 중 진행되는 온라인 실시간 투표를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티즌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 아티스트는 홍이삭, 소수빈, 리진, 이젤, 강성희, 추승엽, 신해솔이다.

지난 11일 방송된 파이널 1차전에선 신곡 라운드가 진행됐으며, 심사위원 평가 결과 소수빈과 신해솔이 1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18일 방송에선 2차전인 자유곡 라운드가 진행된다. 모든 무대가 마무리되면, 대망의 최종 우승자가 탄생한다.

우승자는 파이널 1차전의 심사위원·음원·영상 조회수 및 좋아요 점수 30%, 파이널 2차전 심사위원 점수 20%, 사전투표 10%, 실시간 투표 40%를 반영한 최종 점수로 선정된다. 실시간 투표 비중이 높기에,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팬들의 투표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당일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중 ARS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진행되며, ARS 투표와 온라인 투표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투표는 1인당 1회씩 투표할 수 있으며, 오직 뮤직카우 앱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싱어게인3' 우승자를 가릴 온라인 실시간 투표 관련 상세 내용은 뮤직카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직카우 인스타그램에서는 1월 19일까지 투표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표 참여 내역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싱어게인3' TOP10 콘서트 티켓 2매를 증정한다. 그리고 해당 이벤트를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참여 방법 등 상세한 내용은 뮤직카우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뮤직카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