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8:53
연예

'외계+인' 2부, 고려와 현대를 잇는 시간의 문…민화풍 아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4.01.17 09:25 / 기사수정 2024.01.17 09:2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외계+인' 2부(감독 최동훈)가 민화풍의 아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외계+인' 2부는 치열한 신검 쟁탈전 속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는 가운데 미래로 돌아가 모두를 구하려는 인간과 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포스터는 민화풍으로 담긴 배경에 저마다의 개성을 자랑하는 캐릭터 8인이 자리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대 건물들이 빼곡하게 서 있는 시간의 문 앞에서 신검과 총을 들고 있는 이안(김태리 분), 완성형 도사로 돌아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도술을 선보일 무륵(류준열)의 비주얼은 더욱 스펙터클해진 액션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미래로 돌아갈 시간의 문을 여는 썬더(김우빈)와 외계인의 비밀을 파헤치는 민개인(이하늬)의 특별한 활약을 향한 호기심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한 켠에 자리한 두 신선 흑설(염정아)과 청운(조우진)의 모습은 더욱 강력해진 두 인물의 호흡을 기대케 한다. 

마지막으로 고려 시대 벽란정에서 문을 열고 나오는 자장(김의성)과 눈을 가린 채 미스터리한 카리스마를 자아내고 있는 능파(진선규)의 비주얼은 더욱 치열해지는 신검 쟁탈전을 예고하며,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향한 궁금증을 더한다. 

공개된 아트 포스터는 19일부터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까지 멀티플렉스 3사 58개 극장에서 진행될 '1부+2부 묻고 더블로 봐 상영회'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외계+인' 2부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