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3:30
연예

민지 사과문에…"냉정하게 이럴 일?" 정우영 '소신 발언' 화제 [엑's 이슈]

기사입력 2024.01.16 17:12 / 기사수정 2024.01.16 17:1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뉴진스 민지가 일명 '칼국수 논란'에 사과한 가운데, 스포츠 캐스터 정우영의 반응이 누리꾼들의 큰 공감을 얻고 있다. 

정우영은 16일 개인 채널을 통해 민지의 사과문을 공유, "냉정하게 이게 이럴 일인가"라는 글을 남겼다. 

민지는 이날 팬 커뮤니티 플랫폼 포닝을 통해 "팬분들과 소통하는 라이브에서 제 말투와 태도가 보시는 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렸다"라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는 민지가 과거 한 라이브 방송에서 '칼국수가 뭐지'라고 한 발언을 두고 오랜 시간 논란이 이어지자, "나 이제 안 먹어봤다는 말 그만하려고 한다. 제가 칼국수를 모르겠냐. 칼국수 종류가 얼마나 많은지 다 알고 있냐"고 언급한 상황에 대한 사과인 것. 



민지는 사과문에서 "저도 모르게 '칼국수가 뭐지?'란 혼잣말이 나왔다. 혼잣말이라 오해가 생길지 몰랐고, 명확한 해명을 하고 싶었으나 이미 엎질러진 물인 것 같고 시간이 지나면 잠잠해질 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제 판단과 다르게 더 많은 말들이 따라 붙고 멤버들과의 사이까지 언급되며 이상한 오해를 받는 게 일 년이란 시간 동안 계속해서 저를 괴롭혔다"고 털어놨다. 

이로 인해 답답한 마음이 들어 해명한다는 것이 태도 논란으로 이어지게 됐고, 결국 민지는 "미숙한 태도로 실망시켜 드린 점 스스로 많이 반성하고 있다. 제 말 한 마디의 책임감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됐고 많이 배웠다. 또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더 조심하고 신경 쓰겠다"고 고개 숙였다. 

이후 정우영이 남긴 한 마디는 온라인에서 크게 퍼지면서 누리꾼들의 공감으로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도대체 사과문을 왜 써야 하는 거냐" "이게 진짜 이럴 일이냐" "내 마음이랑 똑같다" "나도 딱 저 생각했다" 등 공감 물결을 이루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