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0:24
연예

임형준, 김구라 '새혼 동지' 추천 "형수님, 나만 알기엔 아까운 인성"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4.01.15 23:06 / 기사수정 2024.01.15 23: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임형준이 새혼 동지로 김구라를 추천했다.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임형준이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이날 MC 김숙은 오프닝에서 임형준을 향해 "데뷔 26년 만에 가평에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고 한다"며 웃었고, 임형준은 "그냥 가평이 아니고, 가평군 가평읍에서"라고 정정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서장훈은 "또 다른 새혼 동지에게 '동상이몽' 출연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했다 한다"고 얘기를 꺼냈다.

이에 임형준은 "'동상이몽'을 하기 전에 정말 고민이 많았었다. 그런데 막상 하니까 응원도 많이 받았다. 그래서 김구라 씨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있던 김구라는 "최근 들어 들은 이야기 중에 가장 얼척 없는 이야기다"라고 얘기해 폭소를 더했다.

임형준은 "제가 형수님을 잘 아는데, 저만 알기엔 너무 아까운 인성을 가지신 분이다"라고 칭찬했고, 김구라는 "제가 언젠가 대역을 써서, 차라리 극화를 해서 프로그램을 하겠다"고 난감해 했다.

앞서 임형준은 '동상이몽2'를 통해 13살 차 아내 하세미 씨와의 재혼 스토리를 밝혀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