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2:27
연예

'미스트롯3' 도전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4.01.09 10:48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미스트롯3'에서 활약한 러시아 출신 모델 겸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케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케이플러스 측은 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안젤리나 다닐로바와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무궁무진한 잠재력과 재능을 가진 안젤리나의 동반자로서 그가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이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가진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황금 비율을 자랑하는 몸매와 엘프 미모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걸어 다니는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그는 '백종원 클라쓰', '대한외국인' 등에 출연, 많은 사랑을 받으며 다방면에 두각을 드러내 왔다.

뿐만 아니라, ‘120만 팔로워’를 지닌 인플루언서이자 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인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CHOSUN ‘미스트롯3’에 도전장을 내밀며 K-트로트 접수에 나섰다.

깜짝 변신을 펼치며 모델, 배우, 가수 등 만능엔터테이너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케이플러스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젤리나 다닐로바와 손을 잡은 케이플러스는 배윤영, 박경진, 클로이 오, 김설희 등 정상급 모델들과 방송인 황보, 배우 유지애와 신지훈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 = 케이플러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