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22:33
연예

'소수빈→홍이삭'…뮤직카우, '싱어게인3' 파이널 TOP7 투표 진행

기사입력 2024.01.08 20:5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뮤직카우가 '싱어게인3' 파이널 투표를 진행한다.

8일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는 JTBC '싱어게인3'의 파이널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싱어게인’은 알려지지 않았거나 기억에서 사라진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그리고 뮤직카우는 아티스트에게 다시 노래할 기회를 제공하는 '싱어게인'의 제작 취지에 공감해 파이널을 함께 하게 됐다.

1월 11일부터 1월 17일까지는 온라인 사전 투표가 진행되며, 1월 18일 파이널 방송 중에는 실시간 투표를 한다. 이 투표는 뮤직카우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참여자에겐 1일 1회씩 총 8번의 사전투표 기회가 주어진다. 그리고 뮤직카우 앱에서 투표를 완료한 회원에겐 특별한 이벤트 참여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뮤직카우는 결승에 진출한 TOP7과 인터뷰도 준비했다. 강성희(25호), 리진(68호), 소수빈(49호), 신해솔(46호), 이젤(66호), 추승엽(59호), 홍이삭(58호)의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인터뷰 영상은 뮤직카우 자체 채널인 '뮤직카우 노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문화금융을 통해 국내 창작 생태계를 응원하고 있는 뮤직카우,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싱어게인'의 만남이 아직도 무대를 꿈꾸는 수많은 아티스트에게 더 큰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싱어게인' 파이널 온라인 투표, TOP 7 인터뷰 콘텐츠 등에 관한 상세 내용은 뮤직카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뮤직카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