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2-29 19:02
스포츠

WKBL 올스타 페스티벌 1일차, 아산 지역 유망주와 함께 행사 성료

기사입력 2024.01.06 19:13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WKBL 올스타 페스티벌이 의미 있는 행사로 시작을 알렸다.

6일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는 '우리은행 우리WON 2023~2024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페스티벌' 1일차 행사인 ‘W-페스티벌’이 열렸다.

W-페스티벌은 올스타 선수와 올스타 페스티벌 개최 지역 유망주 선수들이 함께하는 행사로 지난 시즌 인천 지역에 이어 올 시즌에는 아산 지역엘리트 농구부(동신초, 온양여중, 온양여고) 선수 및 우리은행, 아산W 등 아산 지역 유소녀 클럽 선수 80명과 올스타 선수 20명 등 100명이 참가한 행사로 아산 지역 유소녀 농구 활성화 및 지역 유망주 선수 격려를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참가 선수들은 핑크, 블루, 올, 스타 등 총 4개 팀으로 나뉘어 드리블 퍼포먼스 연습 및 공연, 레크리에이션, 실제 프로 경기 형식으로 진행된 친선 경기 등을 소화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올스타 선수를 대표해 인사를 건넨 팬 투표 1위 박지현(우리은행)은 "유소녀 선수와 함께하는 이 시간이 그 어떤 시간보다 뜻깊었다. 앞으로 열심히 운동하면서 머지않아 같은 무대에서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7일 올스타 경기 전에는 아산 지역 엘리트 농구부(동신초, 온양여중, 온양여고) 3곳에 장학금을 전달하는 장학금 전달식도 열린다.

사진=WKBL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