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1:07
연예

김해준, 결혼 시급 44세 유민상에 "정자부터 얼려야 한다" (맛녀석)

기사입력 2024.01.06 15:5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이 놀림을 받았다.

5일 방송한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새해 특집으로 장수를 기원하는 음식 칼국수 먹방이 그려졌다. 

1965년 개업해 2대에 걸쳐 59년째 운영되고 있는 칼국숫집은 서울미래유산으로 지정됐으며 김영삼 전 대통령의 단골집이기도 하다.

식당 사장은 “김영삼 전 대통령이 주말마다 가족끼리 오셔서 식사를 하셨다. 작고하시기 전에도 가게에 방문해 그동안 국수 끓이시느라 고생하셨다며 선물도 주고 가셨다”라고 밝혔다.

맑고 담백한 육수와 면발을 맛본 데프콘은 “왜 정재계 유명 인사들이 오시는지 알겠다. 클래스가 다르다”라며 시식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장수를 기원하는 면 특집이니 몇 살까지 살고 싶냐?”라며 멤버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유민상은 “나는 빨리 태어난 게 억울하다. 조금만 늦게 태어나면 안 죽을 수도 있다. 지금도 기술발전으로 병을 하나씩 다 잡고 있다. 그래서 냉동인간 신청하는 사람도 있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수지는 “냉동실 진짜 커야겠다”라고 말했고, 데프콘도 “상업용 김치냉장고 알아볼까?”라며 호응했다. 그러나 김해준은 “형은 정자부터 얼려야 하는 것 아니냐?”라며 더 급한 불이 있다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의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IHQ에서 방송한다.

사진= IHQ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