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07:49
연예

'개콘', 기상천외 몸 개그 온다…'뼈GYM'·'미운 우리 아빠' 새 코너 출격

기사입력 2024.01.05 13:36 / 기사수정 2024.01.05 13:36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개그콘서트'가 기상천외 몸 개그를 포함한 새로운 코너로 찾아간다.

오는 7일 방송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는 전혀 다른 성격의 새 코너 두 개가 공개된다.

먼저 김회경, 임슬기, 권은영이 '뼈GYM'을 선보인다. '뼈GYM'은 힘이 없어도 너무 없는 트레이너가 운영하는 이상한 헬스장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뼈GYM'은 트레이너 김회경과 헬스장 직원 권은영이 보여주는 기상천외한 몸 개그를 선보였다. 특히 김회경의 자신감 넘치는 몸짱 연기가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새 코너는 오민우, 나현영, 송영길이 뭉친 '미운 우리 아빠'다. '미운 우리 아빠'는 끊임없이 사고를 치는 철없는 아빠 오민우와 그의 딸 나현영의 티키타카로 구성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숏폼플레이', '볼게요', '최악의 악' 등 다양한 코너에서 눈도장을 찍은 신인 개그맨 오민우, 나현영의 탄탄한 연기력을 발휘했다.

기존 코너들도 다양한 웃음을 선보였다. 정범균, 홍현호, 이수경은 '금쪽 유치원'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로미오와 줄리엣을 공개했다. 특히 세 사람이 연기를 이어가던 도중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사건이 벌어져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와 현실 속 남녀관계를 비교하는 '팩트라마'에서는 새해 첫 일출을 보러 간 남사친과 여사친을 조명하고, '니퉁의 인간극장'에서는 새해 운세를 보는 니퉁 가족의 좌충우돌을 공개했다.

한편 '봉숭아학당', '최악의 악', '킹받쥬', '우리 둘의 블루스', '숏폼플레이', '조선 시대 하이픽션', '데프콘 어때요', '소통왕 말자 할매'가 2024년 첫 번째 일요일을 장식할 예정이다.

사진=KBS 2TV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