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1:09
연예

김준현, 갑진년 힘찬 출발…KBS 연예대상 최우수상 기운 이어간다

기사입력 2024.01.04 12:0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코미디언 김준현이 2024년에도 유쾌한 행보를 이어간다.

김준현은 무대 경험을 견고히 쌓은 개그맨 출신 답게 2023년에도 특출난 입담과 웃음으로 다수의 예능에서 순발력과 재치를 선보이머 안정감 있게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분야에서 전문가 못지 않은 식견과 능력치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 인상 깊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KBS 2TV ‘불후의 명곡’의 토크 대기실을 굳건히 지키는 김준현은 세대를 초월한 감동과 명곡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게 진행과 유쾌함의 두 마리 토끼를 잡는 MC로 활약하며 ‘2023 KBS 연예대상’ 최우수상(쇼 & 버라이어티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MBC every1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의 터줏대감으로서 한국에 처음 온 외국인 친구들의 즐거운 모습과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이색적인 포인트들을 놓치지 않고, 김준현의 따듯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옆집 형님 같은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김준현은 지난해 ‘진행’, ‘낚시’. ‘요리’, ‘음악’, ‘상담’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존재감을 빛내왔다.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4’로 관록의 낚시 실력을 뽐내고, 스핀오프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 횟집’에서는 일취월장 요리 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TV조선 ‘명곡제작소’와 SBS Plus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로 섬세한 감성과 현실적인 조언은 적재적소 예능감으로 발휘해 안방을 유쾌하게 물들였다.

김준현은 ‘먹방’의 최강자 답게 관련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는데, 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과 MBC every1 ‘먹술단’에선 음식에 대한 경건한 태도부터 식재료에 대한 히스토리, 맛있게 먹는 행복이 무엇인지 등을 맛깔나게 전하며 시청자들의 입맛과 재미를 책임지기도 했다.

김준현은 데뷔 초부터 현재까지 본인만의 개성과 존재감을 알차게 보여주고 있다. 장수 예능 프로그램과 신규 예능 프로그램을 모두 넘나들며 2024년에도 알찬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위트를 겸비한 진행자이자 누구와 함께 있든 자유로운 행복 속에 터져 나오는 즐거움을 토대로, 어떤 재미와 에너지를 전해줄지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

김준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MBC every1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