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4:18
연예

윤문식→백수련, '제8회 늘푸른연극제' 참여…공연 일정은?

기사입력 2024.01.04 07:2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제8회 늘푸른연극제'가 연극 팬들과 만난다.

(사)한국연극협회는 '제8회 늘푸른연극제'가 1월 5일부터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연극제 슬로건은 '플레이 어게인'이다.

1월 5일에는 제작발표회와 합동기자회견, 그리고 세미나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열린다. 세미나 주제는 '아카이빙 연구를 통한 늘푸른연극제 발전방안 모색'이다. 또한 아카이빙 공연 '아카이빙, 이재진을 말하다'가 특별 공연한다.

제작발표회 다음 날인 6일부터는 원로 연극인들의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

1월 6일부터 7일까지는 김삼일 연출의 '언덕을 넘어서 가자'가 서강대학교 메리홀 소극장 무대에 오른다. 출연진은 백진기, 이태훈, 최지혜다.

1월 10일부터 14일까지는 '비목'이 대극장에서 열린다. 심영민이 연출했으며, 백수련, 박상종, 배상돈, 박현미, 고인배, 김수현, 이하늘, 민채민, 이준, 이용헌, 권하은, 정선수 등이 함께한다.

1월 18일부터 21일까지는 '폐차장 블루스'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주호성이 연출에 참여했고, 윤문식, 최주봉, 이승호, 김순이, 정재연, 장성원, 배인범, 주현우, 정우석, 심마리, 홍지우가 출연한다.

1월 24일부터 28일까지는 이현화 작가의 '누구세요?'가 소극장에서 펼쳐진다. 박승원이 연출한 이 작품에는 진현태, 김도연, 김영, 이규원이 출연한다.

한편, 연극제 기간에는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 로비에서 '늘푸른연극제' 사진전이 상시 진행된다.

사진 = (사)한국연극협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