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0:09
연예

'모범택시2' 신재하x표예진 우수상…"무지개 운수 식구들 사랑해" [SBS 연기대상]

기사입력 2023.12.29 23:49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모범택시2'에서 호흡을 맞췄던 신재하, 표예진이 나란히 우수상을 수상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2023 SBS 연기대상' 시상식이 개최됐다. 방송인 신동엽, 배우 김유정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신재하는 '모범택시2'를 통해 시즌제 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신재하는 "축하무대만 잘 하고 가려고 아무 생각없이 왔었는데 이렇게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진선규 선배님처럼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라며 기침을 이어갔다.

이어 "사랑하는 아버지, 어머니. 얼마 전에 시집을 간 동생. 가족들 감사하다 무지개 운수 식구들"이라며 "여기 계신 분들이 아니었으면 이 상을 받는 날은 안왔을 것 같다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여자 수상자로는 '모범택시2' 표예진이 영광을 안았다.



표예진은 "저는 모범택시라는 작품을 하면서 너무 많이 사랑받은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큰 상주셔서 감사하다. 저한테 모범택시는 감사한 작품이었다"라고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어 "멋진 이야기를 하는 멋진 작품에서 멋진 팀에 고운이를 만나서 저까지도 멋진 사람이 되고자 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작품이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 잘 쓰일 수 있는 배우가 되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모범택시를 함께한 스태프 분들 보고 싶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무지개 운수 식구들 사랑하고 감사하다. 기뻐할 엄마 아빠 가족들, 정말 많이 사랑한다. 앞으로도 많이 성장하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감사하다"고 이야기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SBS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