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1 02:11
연예

DKZ, 연말 프로젝트 싱글 단체 포토 오픈…포근한 겨울 감성

기사입력 2023.12.28 16:57 / 기사수정 2023.12.28 16:5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DKZ(디케이지)가 돈독한 케미를 자랑하며 연말 선물을 예고했다. 

DKZ(재찬, 종형, 세현, 민규, 기석)는 최근 공식 채널을 통해 연말 프로젝트 싱글 'It's All Right Part.4'(잇츠 올 라이트 파트 포)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 홈 파티를 연 DKZ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가디건과 니트 착장으로 연말과 잘 어울리는 포근한 겨울 감성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특히, DKZ는 'FRIENDS'라고 쓰여진, 멤버들 간의 우정을 나타내는 케이크 초로 남다른 팀워크를 뽐냈다.



'잇츠 올 라이트 파트 포'는 DKZ가 그간 선보여 온 연말 프로젝트의 연장선이다. 재찬의 사진 작업, 민규의 프로듀싱을 비롯해 멤버들이 직접 싱글 제작 전반에 참여, 한 해 동안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녹여낸다. DKZ는 희망찬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특별한 신곡으로 팬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DKZ의 연말 프로젝트 싱글 '잇츠 올 라이트 파트 포'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