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4 22:48
연예

한혜진 "즉흥적이라 사고 많이 쳐…최근에 땅 매입" (연참)

기사입력 2023.12.27 05:30 / 기사수정 2023.12.27 08:5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한혜진이 최근 구매한 강원도 홍천 땅을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는 계획적인 남친이 고민이라는 사연이 공개됐다.



사연자는 즉흥적인 자신과 다른 계획적인 남자친구에게 매력을 느꼈다. 남자친구는 분 단위로 여행 계획표를 짜고 가계부까지 만들었다. 이에 한혜진은 "난 저런 거 좋다. 내가 못 하니까 저런 거 할 수 있는 게 능력 있어 보인다"라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사연자는 마치 미션을 수행하는 기분이었다며, 남자친구가 화장실에 간 시간까지 체크했다고. 사연자는 계획이 틀어지는 것에 극도로 예민한 남자친구 때문에 서운함을 여러 번 느꼈다고 털어놨다.

계획적인 사람과 연애에 대해 한혜진은 "재미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는 즉흥적인 사람이다. 그거 때문에 사고를 친다. 제가 땅도 샀지 않았냐"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한혜진은 "아침에 공항 가서 표 사서 시애틀에 간 적이 있다. 남자친구랑 너무 싸우고 '나는 도저히 너랑 대한민국 땅에서 숨을 쉴 수 없다'고 전화기를 끄고 집에 찾아올 게 뻔해서 아예 떠나버렸다. 거기에 아는 친구가 있어서"라고 밝혔다.

사진=KBS Joy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