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6:50
연예

싱어송라이터 기련, 슬리피와 함께 '당차다 국혜영' OST 'Fire' 발매

기사입력 2023.12.19 08:3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기련과 슬리피가 '당차다 국혜영' OST 'Fire'를 발매했다.

클래프 컴퍼니는 싱어송라이터 기련(GIRYEON)이 래퍼 슬리피(SLEEPY)와 함께 웹드라마 '당차당 국혜영'의 OST 타이틀곡인 'Fire (Feat. SLEEPY)'를 지난 18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이 곡은 기련이 직접 작사, 작곡하고 가창했다.

'당차당 국혜영'은 스펙은 제로지만 열정은 '만렙'인 초선 국회의원 국혜영(오윤아 분)의 국회 생존기를 다룬 웹드라마로, 오윤아, 이태성이 주연을 맡았다.

드라마 타이틀 곡 'Fire'는 경쾌한 리듬과 파워풀한 사운드, 활기찬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한 슬리피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기련은 가수로서 지난 8월 '그렇게 서로를 잊는 거예요'와 'Our Last Day'를 발매했다.

또한 그는 작곡가 및 작사가로도 활동 중이다. 기련은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중 아이콘(iKON) 구준회가 부른 'Higher', 그룹 소디엑(XODIAC)의 '첫 눈(First Snow)' 등에 참여했다.



오윤아, 이태성, 정한헌이 출연하고 카메오 슬리피가 함께하는 '당차당 국혜영'은 국회방송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이 작품은 12월 15일부터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매주 1편씩 총 10부작으로 방영된다.

한편, 기련과 슬리피가 협업한 '당차당 국혜영' OST 타이틀곡 'Fire'는 12월 18일 정오에 국내외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됐으며,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된다.

사진 = '당차당 국혜영' OST – 'Fire' 앨범 커버, 클래프컴퍼니, 슬리피, 기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